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獨 유명 브랜드 가구로 풀옵션… 강남구청역 걸어서 2분

    이현아 객원기자

    발행일 : 2021.04.09 / 기타 E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상지카일룸M

    고급 주거브랜드 카일룸이 서울 강남에서는 처음으로 소형 주거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상지카일룸은 다음 달 중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31번지 일원에서 '상지카일룸M'을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17층 건물에 전용면적 51 ~ 77㎡의 주거용 오피스텔 88실이 들어선다.

    '상지카일룸M'이 위치한 논현동 일대는 강남의 전통 부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논현 아펠바움 1~2차, 아크로힐스 논현, 논현 라폴리움, 동부 센트레빌 등 고가의 주거시설이 밀집해있고, 생활 인프라가 두루 갖춰져 있다.

    무엇보다 강남 내에서도 우수한 교통여건을 확보한 점이 눈에 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및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강남구청역이 도보 2분 거리인 초역세권이다. 선정릉로와 접해 있고 도산대로, 봉은사로, 테헤란로와 성수대교, 동호대교, 영동대교를 이용하면 강남, 강북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독보적인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거리, 청담동 명품거리 등 강남의 주요 상권이 가깝다.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압구정점·무역센터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 이용이 수월하다.

    '상지카일룸M'은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평면디자인을 적용해 고급하고 차별화된 주거공간이 구현된다. 개방감 확보를 위해 천정을 최대 3m 높이로 설계했다. 2면창 설계 (일부 타입 제외), 약 8m의 LDK와 3.5m의 오픈 테라스형 설계 및 펜트하우스(일부 타입 제외) 등 각종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독일 유명 주방브랜드 지메틱, 라이히트의 빌트인 주방가구와 국내외 고급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풀옵션으로 시공하고 고급 마감재를 썼다. 3m 광폭 아일랜드 주방과 수납공간 특화설계도 가치를 더한다.

    1층 로비공간,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메디컬 피트니스 센터 공간도 들어선다. 입주민과 방문객 대상 주차대행 서비스도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안면인식 기능 스마트 도어폰, 공동현관기를 설치해 안전과 보안에 특히 신경을 썼다.

    견본 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18 5층에 있다. 문의 (02)516-0663
    기고자 : 이현아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8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