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1호선 구일역 초역세권… 소형아파트 뛰어넘는 고품격 오피스텔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1.12.03 / 부동산 D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서 그동안 볼 수 없던 최고급 투룸 오피스텔이 분양에 나섰다. 지하철 1호선 구일역 초역세권이고 구일초ㆍ중ㆍ고가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황금입지다. 구로동 685-201번지 일대로 들어서는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다.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는 투룸 오피스텔 216실이 지하1층~지상19층, 3개동에 단지형으로 조성된다. 주차대수는 194대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소형 아파트를 뛰어넘는 내부시설을 자랑한다.

    단지는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단지 입구에는 주차장 및 경비실이 들어서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게 했다. 지상 2층부터 19층까지 층별로 4개 호실의 오피스텔이 들어서며 동별로는 오피스텔이 계단식 구조로 배치된다.

    투룸 3베이(Bay) 주거형 특화설계로 2인 가구나 신혼부부가 거주하기 좋다. 거실 및 주방이 분리돼 쾌적함을 더했다. 삼성 시스템에어컨, 삼성 세탁기 및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3구 인덕션 등 고품격 패키지가 제공된다. 강마루와 고급 아트월 마감 시공으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코콤 스마트홈 IoT 시스템을 적용해 집안의 가전제품과 보안 가스감지기들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구일역을 비롯해 7호선 남구로역, 2호선 신도림역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기도 좋다. 서부간선도로 지하도로가 개통되면서 서부간선도로와 강남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중심권 출·퇴근이 30분대에 가능하다. 인근에는 NC백화점 구로점과 2001아울렛, 고척스카이돔, 고려대 구로병원, 구로구청 등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어서 생활이 편리하다.

    주변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신안산선 신독산역이 신설될 예정이고, 구로 주공 아파트 재개발 추진으로 이 일대 주거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CJ공장부지 노후화에 따른 지구단위 복합개발이 결정됐으며 구로차량기지 이전으로 그린스마트밸리 개발도 추진될 예정이어서 향후 높은 시세차익이 예상된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되고 있다. 서울 구로구는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등으로 직장인 수요가 많아서 신축 주거시설의 인기가 높다. 게다가 구로동은 오래된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어 서울에서도 저평가된 곳 중 하나다.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는 구로동의 유일한 신축 주거시설로서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전문회사 '제이제이디벨롭먼트'의 이지용 대표는 "소형아파트를 뛰어넘는 고품격 오피스텔로서 층고를 높이는 올림공간 설계까지 적용돼 4개의 방을 활용할 수 있다. 화장실도 2개로 소형 아파트보다 더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고 밝혔다. 이어서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종합부동산세와 무관하게 보유할 수 있으며 분양가 또한 현재 서울지역 분양 상품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돼 경쟁력이 있다. 주변환경과 개발계획에 따라 높은 시세차익이 기대되고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므로 빠른 분양마감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홍보관은 전화문의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상담할 수 있다.

    문의 1600-1480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1591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