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단독주택 단지… 여주IC까지 2분 거리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1.12.03 / 부동산 D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솔향기 마을 2차

    경기도 여주시 전원주택 브랜드 '명가의 아침'이 여주 IC 인근에 '솔향기 마을' 1차 68세대를 인기리에 조기 마감하고 2차 63세대를 분양한다.

    '명가의 아침' 관계자는 "'솔향기 마을' 1차를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놓아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감했다"면서 "1차 때 분양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바로 옆에 2차 단지 63세대를 서둘러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솔향기 마을' 2차는 1차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숲세권 단독주택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인근 마을과 독립된 조용하고 쾌적한 입지다.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된다. 단지 내에 경비실, 주민쉼터, CCTV, 가로등, 놀이터, 산책로 등이 있고 통합정화조를 설치해 개별 정화조 설치가 필요 없는 청청단지로 지어진다. 무엇보다 분양가가 주변시세에 비해 현저히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여주IC까지 2분 거리이고, 성남으로 연결되는 경강선 여주역도 가깝다. 이마트 등 편의시설이 있는 여주 시내도 7~8분 거리다.

    '명가의 아침'은 본사 직원들이 직접 주택설계, 시공, 분양하는 여주시 전원주택 전문 건설회사다. 주택건축을 무료설계, 맞춤·책임 시공해 고객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고 있다. 총 분양가의 약 50%는 대출이 가능하다.

    문의 (031)881-0535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692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